반응형
인터넷 자칫하면 '진상 손님'같은 상황에서 사장님의 대처가 돋보이는 일이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민 '김치만두개주세요'가게 근황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한 가게에서 배민을 이용해 한 고객이 음식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요청사항에 김치만두개주세요 라고 적었습니다.
그랬더니 사장님은 김치만두를 주셨습니다 ㄷㄷ;;
고객은 김치만 두개 주세요. 의미로 김치를 하나 더 달라고 요청한 것이지만,
가게 사장님은 김치만두2개 주세요라고 받아드렸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김치만두를 넣어서 주셨습니다.
누리꾼들은 사장님 댓글에 "김치만두 있는걸 어떻게 알지??"라는 표현에서 너무 귀여우시다고 큰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그 이후에도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후기가 올라왔는데요,
이 사건으로 유명해진 사장님은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젖고 있었습니다.
집 주변에서 일어난 일이면 저도 한번 시켜볼 것 같네요.
고객의 요청에 센스있게 반응하신 사장님의 근황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생활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헐.... 낙지 다리 원래 8개 아니었나요...?! (0) | 2021.12.09 |
---|---|
사소하게 넘겼던 것이 결국에... 대장암 4기 판정받은 24살유튜버 (0) | 2021.12.09 |
인스타 여신이 유튜브를 하지 않는 이유 ㄷㄷ (0) | 2021.12.09 |
여기 한국 맞나요?? 여기에 + 충격적인 뒷처리;; (0) | 2021.12.09 |
졸음 쉼터에서 울면서 풀숲으로 들어간 여친.... (0) | 2021.12.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