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슈

"무릎 꿇고 사과하세요"... 70대 할머니를 무릎 꿇린 미용실 사장 근데 그 이유가..?!

by 타이탄의도구 2021. 11. 29.
반응형

어느 미용실 사장이 한 갑질때문에 인터넷에 뜨거운 반응이 있었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브에 '갑질 미용실 사장이 70대 할머님을 무릎 꿇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한 영상에는 얇은 점퍼를 입은 70대 여성과 경찰2명이 있었고, 이 여성은 무릎을 꿇고 손을 모은 채 머리를 숙이고 있었습니다.

 

유튜버는 "할머니는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는 할머니다. 그날도 어김없이 전단지를 붙이기도 하고, 나눠주기도 하면서 일을 하고 계셨다. 그러다 별 생각없이 자기가 홍보하는 업체의 전단지를 갑질 미용실 우편함에 한장 넣었다"고 상황 설명을 했습니다.

 

미용실 사장은 이 상황을 목격했고, 전단지 업체에 전화해 항의를 했습니다.

해당 업체의 사장은 사과의 뜻을 밝혔지만, 미용실 사장은 70대 할머니에게 직접 사과를 받아야 겠다고 말했습니다.

 

업체에서도 70대 할머니에게 회사의 이미지를 위해 한번 사과해달라고 부탁을 했고, 할머니는 미용실 사장에게 찾아갔습니다.

 

할머니를 본 사장은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할 것을 명령했고, 그러지 않을 경우 경찰에 신고하면서 겁을 주어 할머니는 사장하게 무릎을 꿇는 굴욕적인 경험을 했습니다.

 

 

 

손님 내쫓으고 가게를 쑥대밭으로 만든 중학생들. 근데 그 이유가?

대구 시내 한 식당 앞에서 중학생 10명이 실랑이를 벌이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들은 식당으로 들어가 테이블을 엎고 손님을 내쫓으며 심지어 식당 여주인을 밀치기 까지합니다. 이들은 왜

informationflow.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