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슈

설 명절 앞두고 아사 직전 극적 구조된 40대 女

by 타이탄의도구 2022. 1. 31.
반응형

청주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아사 직전 극적으로 구조된 40대 여성이 있었습니다.

 

29일 오후 7시경 청주시 흥덕구 한 원룸에서 41세 여성 A씨가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세입자와 연락이 안된 건물주는 이상함을 느껴 신고를 했고, 신고를 받은 청주시 직원은 경찰 입회 하에 강제 개문을 시도하여 A씨를 발견했습니다.

 

발견 당시, A씨는 뼈가 보일정도로 앙상하게 말라 있었고, 기력이 없어 말을 하지 못했습니다.

 

시 관계자는 "며칠 전 처음 현장에 갔을 때는 창문이 살짝 열리고, 인기척이 있어 도움을 안내하는 메모와 함께 건물주에게 지속적인 동태 파악을 요청했다"며 "재방문 당시 인기척이 없어 강제 개문을 시도했다"라고 전했습니다.

 

A씨는 가족과 연락을 끊은 채 살고 있었으며, 정신 질환을 앓고 있었습니다.

공과금을 내지 못해 가스와 전기가 끊기고 휴대전화 마저 정지된 상태였습니다.

 

청주시 직원 덕분에 다행히 극적 구조가 되어 A씨는 응급치료를 받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기치려다가 시청자한테 딱 걸린 음식점 (feat. 쯔양)

방송 중 사기치다가 시청자들에게 참교육 당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유명 먹방 유튜버 쯔양에게 있었던 일입니다. 지난 19년 먹방 유튜버 쯔양은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어느 한 참치집에 들어갑

informationflow.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